게시판

  • 공지사항
  • 세미나
  • 새소식

공지사항

에너지시스템사업단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수료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작성자 홍의진 분류 학사일정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23 마감일 2017-09-30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25
공지부서 에너지시스템학과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수료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본 내용은 기존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공지이며, 2017학년도 2학기 입학 예정인 신입생들은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학기 수료생이신 경우 반드시 연구등록금을 납부하셔야만 BK참여대학원생으로서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다음학기 월별지원금을 교비로 지급받는 학생의 경우(박사 B등급, 석사 C등급 중 외국인) 등록금납부가 완료되지 않으면 9월에 월별지원금 지급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일정

 

2017.8.25() ~ 8.31() 은행업무시간중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16:00)

 

* 고지서 출력 방법 : 2017. 8.17(오후2시 부터 출력 가능

 

1) aims2 포탈-로그인-마이포탈-학사(대학원)-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선택-출력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하단 증명서’-‘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대학원선택-개인정보 입력-“정규학기선택-확인-고지서 구분을 등록금 고지서선택-출력

에너지시스템사업단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년도 유럽핵입자물리연구소(CERN) 협력사업 이론물리 대학원생 파견 공모 알림
다음 에너지시스템학과 2017학년도 후기 수시2차 면접 일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에너지시스템사업단(D1) TEL.031-219-2206
  • COPTRIGHT(C)2013 The Department of Energy Systems Research.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