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대학원 교학팀에서 <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공문이 수신되어 안내드립니다. 
 
먼저 학위논문 결과보고 제출 12/20(화)까지 아래 4가지 서류들을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최종결과보고서 2)표절점검확인서 3)디지털수령증 4)현재보기 페이지(유사도 %가 표기 된 페이지)
 
+ 박사과정 추가자료 (해당시에만)
심사원 제출시 학회지 게재 요건을 만족하지 못하여 '지도교수 확인서'를 제출한 경우 학회지 게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그리고 학위논문 책자 제본 및 제출은 도서관으로 12/30(금) ~ 1/18(수)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문 원문을 첨부드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관련 학술정보팀-1416(2022.10.27)“(2023년 2월 졸업예정자중앙도서관 학위논문 원문 및 책자 제출 일정 안내 및 협조 요청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학위논문(·박사중앙도서관 제출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해당 학생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과정

 

 

학위논문 파일 제출

(온라인 제출)

학위논문 책자 제본 및 제출

(오프라인 제출)

학위논문 공개 및 납본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처리)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제출 안내 확인

2) 학위논문 제출시스템(dCollcetion)

접속
3) 도서관의 학위논문 파일 검증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매뉴얼 참고)
검증 전에는 책자 제본 불가

1) 검증 이후 책자 제본 및

도서관으로 제출

2) 논문 3필수 제출 자료 지참

1) 학위수여일 이후 RISS에서 가장

먼저 공개

2)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국립중앙도서관국회도서관으로

각 1부씩 납본

제출 기한 및 장소
제출기한2022.12.30.() ~ 2023.01.18.()평일 10시 ~ 16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제출장소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운동장 방향)
*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2제본에 2~3일 소요되니 감안하여 일정 확인
 
제출 자료 및 방법(붙임 매뉴얼 참고)
책자형 학위논문 3
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 이름 및 서명 원본/복사본 무관
저작권동의서 원본 1부 (본인 서명 )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해당시지도교수 서명 )
대리인 제출 가능
 
관련 문의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학위논문 제출시스템 관련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T.2122, jsin@ajou.ac.kr)
논문 심사 및 제출 일정대학원교학팀(T.2303, schul@ajou.ac.kr)
 
붙 임 1.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국문) 1.
           2.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 및 메뉴얼(영문) 1.